시즌 4, 에피소드 15: 앨런은 리얼리티쇼에서 공개 청혼을 한 남성이 거절당하자 연인을 잔인하게 살해한 사건을 맡아 방송국을 고소한다. 셜리는 베트남 참전 용사인 옛 친구가 어려움을 겪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