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쿠미 파티, 첫 출진!
시즌 1, 에피소드 4: 타쿠미는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해 소피아와 마리아를 포함한 파티를 만들려고 하고, 길드 마스터 발라크에게 한 가지 제안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