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쓰레기 장에서 카펫을 발견해 집으로 들고 오니 한 남자의 시신이 나와 놀란다. 캐슬은 시체를 보고 한눈에 뉴욕 시의원임을 알아차리고 케이트는 단순 강도 사건이 아님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