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나 혼자 산다
시즌 1, 에피소드 606: 키가 집들이를 위해 맛있는 음식을 열심히 준비한다. 한편, 지현은 여름을 맞아 특별한 여름 보양식을 만들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