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드라이버 운수 오진 날
시즌 1, 에피소드 1: 돼지꿈을 꾸고 좋아하던 택시기사 오택은 어떤 승객으로부터 100만 원을 줄 테니 묵포항에 가자는 제안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