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로이드 OVERMIND
시즌 1, 에피소드 2: 용광로 사건에 엮인 코발트 일행을 조사하던 중 특수 수사 전용 안드로이드 보라가 수상함 점을 발견한다. 한편, 코발트 일행은 정체불명의 댄서와 만남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