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리의 세상 텍사스를 만나다 3
시즌 2, 에피소드 22: 텍사스에서 있었던 일 때문에 라일리와 마야, 루카스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라일리는 자기감정을 숨기고 마야와 루카스를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