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PD 토끼 굴
시즌 5, 에피소드 10: 루젝은 보이트에게 가족 일로 협박을 당해 어쩔 수 없었다고 변명한다. 한편, 제이는 카밀라와 파티에 참석해 마약 사건에 휘말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