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우사
시즌 1, 에피소드 5: 클럽 네카사가 해체 직전의 위기에 처하자, 니콜라스 라르카몬 감독이 파격적인 비전을 들고 등장한다. 로스 라요스는 단결을 맹세하고, 팀의 미래를 걸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