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카사
클럽 네카사가 해체 직전의 위기에 처하자, 니콜라스 라르카몬 감독이 파격적인 비전을 들고 등장한다. 로스 라요스는 단결을 맹세하고, 팀의 미래를 걸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디베르 캄빈도의 심각한 부상으로 클럽 네커사의 상승세가 멈추고, 라르카몬 감독은 혼란, 의혹, 기대의 무게 속에서 팀을 이끌며 위기를 극복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