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와 퍼브 트라이스테이트 호러 삼부작
시즌 4, 에피소드 18: 캔디스는 우연히 마법을 부린다. 두펀스머츠는 전설 속에 나오는 떠다니는 커다란 아기 머리와 마주친다. 사악한 오리너구리가 마을을 파괴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