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의 재구성 파일럿
시즌 1, 에피소드 1: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형사소송 전문 변호사 애널리스 키팅은 자신이 맡은 강의에서 가장 똑똑한 학생 다섯 명에게 인턴으로 일할 기회를 준다. 학생들은 애널리스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상황은 더욱 악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