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시즌 1, 에피소드 1: 자신이 불치병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된 루시어스 라이언은 세 아들 중 후계자를 골라야 한다. 감옥에서 출소한 그의 전처는 자신의 몫을 챙기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