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5: 파클이 자폐증의 한 형태인 아스퍼거 증후군이 의심된다는 검사 결과가 나온다. 처음에는 결과를 믿지 않던 라일리, 마야, 루카스는 친구가 사랑을 이해하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