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 2.0 실험실의 비밀친구
시즌 2, 에피소드 21: 학교를 최신식으로 바꿔주겠다는 대븐포트는 로봇 버전의 교장선생님을 만든다. 로봇 페리의 설정을 체이스가 건드리면서 로봇은 통제 불능 상태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