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5: 드레와 보우는 카이라를 밸리 글렌 사립 학교에 보내려고 하지만 학교가 그들에게 자선을 베풀듯이 취급하자 격분한다. 주니어는 스티븐스 앤 리도에서 조쉬의 조수로 일하기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