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 아 포코 : 서서히, 조금씩
시즌 1, 에피소드 2: 한번 얽힌 송아와 준영의 인연은 계속되고, 정경 앞에서 트로이메라이 연주를 부탁한 송아는 당황하는 준영을 보며 준영의 비밀을 알게 된다. 그리고 준영은 마지막이라고 말하며 트로이메라이를 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