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시 레이디
시즌 7, 에피소드 10: 폭스 뉴스에 리포터로 취직한 로이스는 그녀가 취재를 맡은 사건에 유명 보수파 라디오 진행자가 연루되면서 해고될 위기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