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시즌 1, 에피소드 3: 유럽의 고대 풍경은 사실상 사라졌지만 일부 구간은 남아 있다. 풍부한 서식지의 모자이크는 여전히 폴란드를 덮고 있다. 울창한 숲, 광활한 저지대, 그리고 산봉우리는 모두 생명과 협력한다. 하지만 이곳의 야생동물은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 한다. 흰꼬리수리는 아침식사를 놓고 싸우고, 노련한 사냥꾼은 극한의 조건에 적응하며, 교활한 애벌레는 궁극의 강탈을 감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