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짜 경찰 판다 폴리킬러
시즌 1, 에피소드 2: 롤라와 함께 일하게 된 판다는 업무를 수행하는 데 제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편, 충격적인 살인 사건에 관한 제보가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