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0: 채드의 쇼의 팬인 엄마 덕에 써니도 같이 팬이 되고 채드의 데이트 신청을 수락한다. 그러나 써니는 친구들을 향한 의리와 채드를 향한 감정 때문에 혼란스러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