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와 사랑에 빠진 써니 2화
시즌 2, 에피소드 11: 채드와 데이트를 준비하는 써니는 채드를 싫어하는 친구들의 눈치를 본다. 첫 데이트에 긴장한 채드는 큰 실수를 저지른 채 도망가 버리고 써니는 화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