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으로 하는 말
시즌 6, 에피소드 21: 몸무게가 300kg이 넘는 환자의 치료를 앞두고, 베일리는 감수성 훈련에 나선다. 하지만 훈련에도 불구하고, 의사들은 잇따른 난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