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앤 베스 품평회
시즌 1, 에피소드 5: 베스는 포도밭을 자주 찾으며 존과 점점 많은 시간을 보내고, 함께 연례 품평회에도 참석한다. 그곳에서 베스는 어린 시절 친구와 어색한 재회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