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는 언제나 맑음 프랭크의 복귀
시즌 8, 에피소드 7: 자신이 창업한 회사가 위기에 빠졌다는 전화를 받은 프랭크는 회사를 구하러 나선다. 한편 맥과 데니스, 디는 술집에 남겨진 지갑에서 나온 티켓으로 필리스 경기를 보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