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어서 오세요 엘프 씨. 프렌치예요, 엘프 씨
시즌 1, 에피소드 6: 카즈히로와 마리는 미궁 탐험 계획에 집중한다. 한편, 카오루코는 이들을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