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1, 에피소드 3: 13지구에서 추가 교대 근무를 하던 버지스는 지나가던 난민들을 공격하는 차를 목격한다. 수사팀은 범인과 그의 진짜 목적을 밝히기 위해 조사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