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를 찾아라/ 특별한 배달
시즌 1, 에피소드 4: 빙고와 롤리, 히시는 사라진 피라미드를 찾기 위해 이집트로 여행을 떠난다; 빙고와 롤리는 밥에게 어버이날 카드를 전달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