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를 찾아라; 특별한 배달
시즌 1, 에피소드 3: 빙고와 롤리는 자신을 쫓기 시작하는 엉뚱한 막대기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밥이 금 냄비가 필요하다고 말하자 강아지들은 무지개 끝에서 황금 냄비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