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보물창고: 왕가의 계곡 피라미드 무덤 발굴
시즌 1, 에피소드 2: 이집트의 위대한 파라오가 기자의 피라미드를 버리고 왕가의 계곡에 있는 비밀 묘지에 묻히기로 선택한 이유를 조사한다. 발굴팀은 약탈당한 무덤에서 발견된 유해를 식별하기 위해 단서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