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총알
시즌 1, 에피소드 4: 히메네스의 돈 클레토 체포 계획은 아우렐리오의 기지 때문에 실패하고 만다. 이에 히메네스는 아우렐리오를 돈 클레토의 조력자로 의심하며 수사망을 옥죄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