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기차/ 물이 무서워
시즌 1, 에피소드 1: 새로운 놀이기구, 하늘을 나는 기차의 소식을 들은 아마야와 아이들은 들뜬다. 그러나 이때, 기차가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마야와 코너, 그리고 그렉은 기차를 찾기 위해 파자마 삼총사로 변신한다; 무더운 더위에 지친 아이들에게 시원한 물을 뿌려주던 스프링클러가 고장난다. 그리고 물탱크에서 나온 나방을 발견한 파자마 삼총사는 출동을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