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모래를 사수하라/ 월!
시즌 1, 에피소드 1: 발가락으로 모래를 느껴보고 싶다는 밥의 말에 퍼그 강아지 형제 빙고와 롤리는 하와이로 임무를 떠난다; 밥은 강아지들에게 청소를 도와줄 로봇 강아지 A.R.F.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