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실에 우렁각시가 있다?!
시즌 1, 에피소드 2: 자신을 싫어하는 신우에게 화가 난 태경은 학생회를 포기하려다가 한 번만 더 노력해 보기로 한다. 다온과 시운은 태경이 마음에 들지만 신우는 여전히 태경의 가입을 반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