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삶
시즌 3, 에피소드 9: 에비의 희생을 본 크래인과 제니는 에비를 어떻게 구해야 할지 혼란스러워한다. 결국 제니와 크레인의 절대 손잡고 싶지 않은 예전의 적과 힘을 합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