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시트콤: 당신의 선택! 할아버지가 이사 왔다
시즌 2, 에피소드 1: 호수에서 일어난 참혹한 시련에서 살아남은 베넷 블랫 가족은 퇴직자 주택 단지에서 쫓겨난 아빠와 함께 살아야 한다는 뜻밖의 소식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