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시트콤: 당신의 선택!
오언이 학교에서 놀림당하자 블랫 할아버지와 그의 오랜 군대 친구, 블레어가 합심하여 밤새도록 복수에 매진한다.
할아버지가 바이런의 차를 부순 후, 레이첼은 하루 종일 온 가족을 위해 집안 일과 외부 활동을 차 한 대로 소화해야 한다.
어머니가 며칠 동안 가족과 함께 지내기 위해 방문한다는 사실에 바이런은 기뻐하지만, 블랫 할머니와 베넷 할아버지가 만나자마자 논쟁을 시작하면서 상황은 엉망진창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