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 대 성적 부적절 심슨 가족
시즌 6, 에피소드 10: 호머와 할아버지는 할아버지의 신비로운 열정 물약을 팔려고 가던 길에 예전에 살던 집을 발견하고 아들과 아버지 간의 묵은 감정을 다시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