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트렌트 함께 숨 쉬어
시즌 3, 에피소드 5: 마을에 돌아온 에벌린 미첼이 희귀 동전 사건에 얽히면서 상황이 급변한다. 한편, 페이스는 딸이자 형사라는 두 역할 사이에서 삶의 균형을 찾아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