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의 성녀
시즌 2, 에피소드 7: 티후아나를 방문한 18세 소년이 빨간 페인트로 뒤덮인 채 델가도 광장에서 시체로 발견된다. 그와 동행했던 록시 벤탈이라는 여자가 매번 다른 남자와 국경을 넘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