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손을 절단하는 엽기적인 연쇄 살인마, 핸드 컬렉터를 잡기 위해 아이치현경과 합동 수사 하게 된 수사 1과. 합동 수사에는 잇시키가 투입되는데, 현장에서 발견된 시신은 다름 아닌 핸드 컬렉터였다. 심지어 수법마저 동일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