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6: 핼러윈을 너무 좋아하는 클레어는 집을 장식하는 데에 만발의 준비를 하고, 가족 구성원들에게 각자 역할을 맡겼지만 제대로 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카메론은 어린 시절의 충격적인 경험 때문에 휴일을 너무나 싫어하고, 미첼은 직장에서 끔찍한 하루를 보낸다. 제이와 매니가 억양을 가지고 놀린 후 글로리아는 이상하게 행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