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크라임 헤일리를 위한 정의
시즌 1, 에피소드 4: 해럴드의 집을 수색한 샤트는 해럴드의 가장 어두운 비밀을 발견하고, 그러싱과 함께 해럴드의 딸인 해일리가 위험에 처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