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키친
시즌 20, 에피소드 8: 인기 있는 레스토랑의 웨이트리스가 성폭행을 당하자, SVU는 레스토랑의 정점에서 범인을 찾지만 벤슨과 스톤은 범인을 기소할 시간이 되자 벽에 부딪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