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과 함께 생긴 의혹
시즌 1, 에피소드 5: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기로 한 마스미, 리츠, 유마는 거기서 남성에게 억지로 끌려가고 있는 여성을 구한다. 그런 가운데, 생각지도 못한 사실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