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그라운드
시즌 1, 에피소드 5: 열광적인 홈 팬들의 응원 속에서 치프스는 텍산스를 꺾고 플레이오프 홈 승리를 거둔다. 이제 그들을 기다리는 건 3년 연속 슈퍼볼 진출이 걸린 버펄로 빌스와의 AFC 챔피언십 재대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