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화이트 크리스마스
시즌 7, 에피소드 9: 글로리아는 항상 꿈꿔왔던 완벽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온 가족을 산 속의 오두막에 초대한다. 미첼과 캠은 지난해의 형편없던 캐롤 연기를 만회하려고 기를 쓴다. 헤일리와 앤디 사이는 불이 붙었고, 제이는 엄청난 소식을 발표해서 클레어를 놀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