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하다
시즌 4, 에피소드 11: 레이븐은 아픈 티파니 대신 중요한 촬영을 앞둔 도나를 따라 보스턴에 출장을 가게 되지만, 일이 점점 꼬인다. 첼시는 세계 신기록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