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6: 닐과 피터는 닐을 연상시키는 젊은 도둑 스콧에 대한 수사를 시작한다. 하지만 스콧의 피해자 중 한 명이 그를 해치려 하면서 스콧을 체포하는 동시에 보호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