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 마인드 후유증
시즌 2, 에피소드 5: 가톨릭 대학교에서 연쇄 강간 사건이 발생하고 바로 몇 개월 뒤 30대 여성들이 동일한 방법으로 강간당한다. BAU는 피해자 여대생이 자살하면서 남긴 유서를 발견한다.